Search
Duplicate

서핑을 사랑하는 새미

Created
2022/02/22 16:47
Tags
To-do
Completed To-do
렛터뷰 : 서핑을 사랑하는 새미
새미,누구세요?
저는~ 어.. 뭐라고 말해야하나요 굉장히 자유롭게 사는 사람입니다.
F45에서 코치로 활동하고 계시는데 가르치는 거랑 참여하는 거랑 뭐가 체력적으로 더 힘든가요?
다른 종류의 체력이 소모되는 기분이에요. 코칭은 좀 진이 빠지는 느낌? 운동하고나서 지치는 건 그냥 ‘아 힘들다’하고 금방 회복이 되는데 코칭으로 소비되는 체력은.. 되게 피곤해져요!
평소에도 코칭 후에 또 운동하러 오세요?
그쵸 운동을 안하면 더 피곤하고 활력이 없어져요.
대단해요. 저는 쉬어도 쉬어도 피곤하거든요.
너무 안움직여서 그래요
운동분야의 직업을 가지고 계시고 렛디 엠버서더까지 활동까지! 얼마나 운동을 사랑하시는건가요?!
저는 퇴사하고 이쪽으로(운동 분야) 바꾸고 나서 너무 행복해요! 회사를 다니면 뭔가를 배울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이잖아요. 지금은 제가 일하고 싶은 만큼만 딱 하면서 나머지 시간들을 다 배우고싶었던 것들 여러가지 운동 배우고있고, 너무 좋아요!
새미님이 못하시는 운동도 있으신가요? 설마…. 어떤 건가요?
저는.. 댄스 이런거 진짜 못하고. 안무를 외우는걸 못하겠어요. 그다음 동작이 바로바로 생각이 안나고! 문화센터 같은 곳에서 취미로 발레같은 것을 했는데 선생님이 하면 굉장이 우아한데 제가하면 무슨 약간 기체조하는 것처럼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새미님은 언제부터 키가 크셨나요? (로지부럽..)우유를 많이 드셨었나요? 유전이신가요?
모두들 물어보는데.. 우유를 어렸을 때 많이 먹었냐고.. 우유를 진짜 싫어하거든요! 친오빠가 있는데 엄청 큰편은 아니고.. 운이 좋았나봐요
레저데이 1회 참여하셨는데 어떠셨어요?
일부분들만 본것이 아쉬웠어요. 발대식도 혼자 갔었거든요
5km 너무 쉬우셨나요? 감질맛나셨죠
(B팀 리더 보다 잘달리셨다는 소문이..)
괜찮았어요. 상쾌한 정도! 저도 러닝은 잘 안해서 여럿이서 함께하기 딱 좋았던것같아요.
플로깅은 어떠셨어요? 이전에 해본 경험이 있나요?
저는 바다쪽으로 많이 가니까. 비치 클리닝 정도! 바다에 들어가서 보이는 쓰레기 있으면 나올 때 같이 데리고 나와요
앞으로 렛디를 통해 사람들과 어떤 레저를 해보고 싶으세요?
저는 서핑을 제일 좋아하니까 제가 다니는 해변으로 사람들을 많이 데려가보고 싶어요. 지금은너무 춥고 4~5월쯤?
렛디 엠버서더 활동 어때요?
렛디앱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앱이 나와야 본격적으로 시작될것같은데 지금은 저희끼리만 즐기는 느낌이라서 아쉬워요
새미님에게 레저란?
레저라고 하면 저는 서핑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나요. 제가 서핑을 맨 처음 시작했을 때 기분이 좋은 상태로 가진 않았어요. 기분이 안좋을 때 “저기 가서 다 잊어버리자”라는 생각으로 갔어요. (아마도 이성?) 눈치가 좋으시네요. 같이 간 친구도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되게 힐링이 많이 됐어요. 그냥 그 바다 안에 들어가있는게 다른 생각도 안나고. 회사에서 있던 스트레스도 기억안나고 파도가 오는 모습 보면서 자연과 어우러지는 그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 이후로 매주 주말마다 갔던 것같아요. 시간이 지나면서 매주 가진 않지만.. 바다는 제게 안식처 같은 곳이에요.